본문 바로가기

[ 일상 ]/생활정보

어글리슈즈│아키클래식 운동화 rs800 ( 가격, 가성비, 착용감, 장단점 )

어글리슈즈l아키클래식 운동화 rs800 ( 가격, 가성비, 착용감, 장단점 )

 

아무런 대가없이,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아키클래식 이라고 쓰고, 가성비갑 이라고 읽는다. ❞

 

제품명 : RS800 / 색상 : 화이트블랙, 크림카키

가격 : 39,000원 / 사이즈 : 240mm / 굽높이 : 4cm

 

▌ 외관


❝실물이 더 예뻤다.❞

 

사실, 어글리슈즈가 갑자기 넘~ 사고 싶었는데! 디스커버리는 예쁜데 비싼 듯 하고, 필라는 가격은 적당한데 백화점에 실물을 보고 실망하고,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브랜드가 아키클래식이었답니다.^-^

 

 

홈페이지 착용사진 등이나 후기를 보고! 디자인 면에서 제가 딱 찾던 스타일이고! 가격도 착해서 반품을 각오하고 일단 질러봤답니다!

 

 

짜잔!!!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실물이 더 예뻐ㅜㅜㅜ 제가 처음에 사고 싶었던 어글리 슈즈 컬러는 문안한 아이보리에 옐로우 포인트가 들어간 스타일이었습니다. 하지만!! 화이트 블랙 컬러가 넘~ 예뻐 보여서 일단, 시범삼아 구입했는데!! 보자마자! 성공! 이라고 스스로를 칭찬했답니다. ㅎㅎ

 

 

옆모습 어쩔꺼야~~~ 더 예쁩니다. 제 눈에는요! ㅎㅎㅎ 저와 비슷한 취향이신 분들 공감하시나요?ㅎㅎ

 

 

그래서 베이지까지 다시 질렀습니다.ㅎㅎㅎ 베이지 추가 주문!!! 블랙과는 또 다른 매력입니다. 웜톤으로 노란색 계열의 옷이 많은데, 문안하게 휘뚜루마뚜루 잘 신을 것 같아서 GET!

 

 

색감 차이 느껴지시나요? 밑에 깔린 수건이 화이트입니다. 딱 제품명에 걸맞게 크림카키색입니다. 전 화이트보다 오히려 부담이 안느껴져서 좋더라구요~! Good choice!*^^*

 

 

블랙이랑 같이 찍어봤습니다. 두 가지 컬러 모두 다른 매력으로 예쁩니다. 색감 차이 느껴지시지요?ㅎㅎㅎ 사실... 운동화 빠는 거 너~~무 싫어요!ㅎㅎㅎ 화이트 블랙도 블랙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부담없고, 크림카키는 두말하면 잔소리~!

 

 

 

▌ 착용감


❝여행갈 때 신고가도 될까?❞

 

구두 사이즈는 235mm를 신고, 운동화는 240mm을 신어서, 240mm으로 시켰는데 무리 없이 잘 맞았답니다. 칼발은 아니고, 발 볼은 약간 있는 편입니다.

 

 

첫날 바로 개시를 했는데,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그만큼 딱딱한 부분이 없었고, 발에 무리가 가지는 않았습니다.

 

 

화이트블랙을 몇 번 더 신어봤는데, 잠깐 외출할 때 말고, 하루 종일 밖에 있을 때 신어봤는데! 집에 돌아갈 쯤에 새끼발가락에 약간의 압박이 느껴지기는 했습니다. 아무래도 발볼이 조금 있어서 그럴 수도 있구요! 많이 불편한 점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의견 첨가해봅니다. 전 솔직한 블로거니까요!ㅎㅎ 여행 갈 때 신고갈 수 있을까? 제 대답은 신고갈 수 있다! 입니다.^^*

 

▌ 동영상 첨부


❝더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준비했습니다.❞

 

배송오고 착용하기 전에 찍은 동영상입니다. 새 신발이지만, 전체적으로 딱딱한 부분 없이 부드럽습니다. 느껴지시나용?^^*ㅎ

 

 

 

▌ 무게감


❝무겁지 않나요?❞

 

평소에 자주 신는 아디다스 운동화와 비교해도 별 차이가 없고, 오히려 약간 더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새 신발 특유의 냄새도 없는 편이라서 특별한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

 

▌ 가성비


❝갑입니까?!❞

 

갑입니다.ㅎㅎㅎ 이 가격에 이렇게 예쁘고 (제 눈에), 착용감 괜찮은 운동화! 그래서 저는 깔별로 2개 샀습니다.ㅎㅎㅎ

 

▌ 착용컷


❝신은 날, 계속 발을 보게 된다!ㅎㅎㅎ❞

 

평소에 긴 주름치마를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신으려고 샀지만! 너무 찰떡 아입니까!!ㅎㅎㅎ 반함...ㅎㅎㅎ

 

 

옆모습도 말모.. 예쁩니다.ㅎㅎㅎ 아무래도 굽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158cm 키가 작은편이라서 그것도 만족! ㅎㅎㅎ

 

 

다른 어글리슈즈들처럼 발이 과~하게 커보이지도 않고, 딱 적당한 캐주얼 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발 모양도, 다리모양도 예뻐보이는 편에 속하는 운동화라고 개인적인 평가를 해 봅니다.ㅎㅎ

 

 

옆 모습은 화이브블랙이 갑입니다.ㅎㅎㅎ 그죠?

 

▌ 추천별점


1. 문안하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어글리슈즈를 찾는다면? ★★★★★ (5점)

2. 블랙 컬러 옷이 많으시다면! ★★★★★ (5점)

   ※화이트블랙 컬러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세요!

3. 가성비 좋고, 디자인 예쁜 어글리슈즈 브랜드를 찾으신다면? ★★★★★ (5점)

4. 톡톡 튀는 감성의 어글리슈즈를 찾으신다면? ★★☆☆☆ (2점)

   ※아키클래식의 다른 디자인들을 주목해 보세요!

 

 

 

이상, 긍정적인 앤이었습니다.^^*

구매에 꼭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