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생활정보

[베로니카 포 런던 가방 구매후기]+솔직함 첨부!

< BONNY BAG 구매 후기 >

안녕하세요. 긍정적인앤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유투버 "국가비" 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계신

"베로니카 포 런던" 에서 구입한 "BONNY BAG" 구매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찾아보니 제가 산 "BONNY BAG" 의 후기는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누군가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셨다면 아마 구매 전이시겠죠?^0^!

구매에 잔~뜩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솔직함 가득 첨부해서

직접 사보고 써보고 추천하는 이유&아쉬운 점까지 리뷰해보겠습니다.

그럼 지금 시작합니다. Go!

< 기본 구성 > 

기본 구성은 가방, 짧은 스트랩, 긴 스트랩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금액 >

저는 당시 할인된 가격인 99,000원에 구입했었는데, 지금은 142,000원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그럼 지금부터 추천이유 3가지 들어갑니다. Go!

1. 3단 변신 가능한 다양한 활용도!

① 짧은 스트랩

: 손목에 걸어서 연출할 수 있다. 가볍게 간단한 소지품 들고 나갈 때 딱이다! 손이 자유로우면서도 +깜찍함 플러스!

② 긴 스트랩

: 크로스나 한쪽 어깨에 걸쳐서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 입고 크로스로 매주면 3살은 어려진 것 같은 기분이다.ㅋㅋ

③ 긴 스트랩

: 긴 스트랩으로 허리를 가로질러서 "힙색" 처럼 연출할 수 있다. 나는 평소에는 조금 힘들 것 같고, 여행을 간다면 한 번 시도해 볼 것 같다.ㅋㅋ 손도 자유롭고, 간지도 나고ㅎㅎ

2. 작지만, 알찬 수납력!!

작아도 들어갈 건 다~ 들어갑니다!

사진처럼 카드나 지폐, 동전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은 총 4칸이나 있구요. 

가방 내부 수납 공간이 두개로 나누어져 있어서 더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전 한 칸에는 핸드폰을 넣고, 다른 한 칸에는 쿠션이나 열쇠&이어폰을 넣으면 되더라구요.

그리고 깜찍하게 립스틱을 끼우는 공간까지!

수납력 칭찬해! 칭찬해 !*^^*

3. 귀여운디자인과 색

디자인과 색은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그대로 입니다.

색상은 문안하지만, 크기가 작아서 디자인이 넘 귀엽고 깜찍하네요^^

홈페이지를 보고, 디자인이나 색이 마음에 들어서 사고 싶었던 분이 계시다면 구매하셔도 후회없을 듯 합니다.

실물과 똑같네요^^

두둥! >.<

그럼 이번에는 아쉬운점도 이야기 해 볼게요.^^

왜냐하면 전 솔직한 블로거니까요~ㅎㅎ

긴 스트랩이 크로스로 연출 하기에는 조금 짧은 감이 있습니다.ㅜㅜ

홈페이지 사진에서 모델은 원피스에 크로스로 연출한 사진을 봤을때, 조금 짧은 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여행가서 힙색으로 매고, 손목에 걸고 다니면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역시나! 제일 길게 연출해도조금 짧은 감이 있네요.

원피스에 연출하면 그래도 조금 괜찮은데,

티셔츠에 청바지 입고 크로스로 연출하면 기장이 조금 짧은 관계로

가슴이 너무 들어나서~ 글래머이신 분이나 기본 골격이 크신 분은 조금 부담스럽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보다 마르고, 작은 분들이 매면 제가 단점으로 여기는 부분이 커버되기를 살짝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초반 냄새가 조금 나긴 하지만, 저는 냄새에 별로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서 걸어놓으니 조금씩 빠지니 그부분은 패스하구요~ 크로스 끈 길이만 길었다면 99,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을 텐데,

가성비가 조금 아쉽다는 것이 저의 의견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럼, 무언가 리뷰할 때 마다 쓰는 긍정적인 앤의 추천별점 시작합니다. Go!

☆긍정적인 앤의 추천별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방을 찾으신다면? : ★★★★☆ (4점)

● 작은 가방을 좋아하지만 수납력도 포기하기 싫다면? : ★★★★☆ (4점)

깜찍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마르고 골격이 작은 분? : ★★★★★ (5점)

골격이 크고 글래머이신분? : ★★☆☆☆ (2점)

저의 글이 구매에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댓글&구독 부탁드려요~^^

참고로 하트()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여자 분이시겠죠?

얼마전에 리뷰한 스마트한 호신용품글 링크에 걸어놓을께요~!

[호신용품 추천+신빡함★! 〡무서운세상 내몸지키기!]

 

[호신용품 추천+신빡함★! 〡무서운세상 내몸지키기!]

안녕하세요! 긍정적인앤입니다♥ 오늘은 신빡한! 호신용품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뉴스를 볼 때마다 정말 살벌하죠? 갈수록 무서운 세상이 되어가는 것 같아 두렵습니다.ㅜㅜ 하지만! 두려워만 할..

positive-ann.tistory.com

[결혼하기 좋은 남자]+알아보는 3가지 비법!

 

[결혼하기 좋은 남자]+알아보는 3가지 비법!

안녕하세요. 긍정적인앤입니다♥ 오늘은 [결혼하기 좋은 남자를 알아보는 3가지 비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게요^^* 저는 이 비법을 알고 있는 그녀들은 간혹 운이 나쁘게 나쁜 남자를 만날 수도 있지만..

positive-ann.tistory.com